LLM을 이용한 웹브라우징 자동화하는 솔루션

AI|2024. 2. 11. 05:55

LLM의 가장 큰 단점이 모델을 만들어진 이후 새로운 지식이나 뉴스에 대한 정보는 모르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최근 정보를 LlaMa2에 물어보면 다음과 같이 대답을 합니다.

> 2024년 1월에 일어나 주요 뉴스를 알려주세요
2024년 1월에 발생한 주요 뉴스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저는 인공지능 모델이며, 현재 시점에서 미래의 사건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뉴스는 실제 사건이 발생한 후에 보도되므로, 2024년 1월에 발생한 주요 뉴스는 해당 시기에 가까워질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ChatGPT는 실시간 웹브라우징 기능을 지원하는데, 아직 제약적입니다. 우선  Bing으로 검색을 통해 인터넷을 검색하여 최신 정보를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기능하지만, 유료 사용자만 사용 가능입니다. 브라우징은 하나의 통합된 모델로 통합되어 있으며, 모델 선택기에서 GPT-4를 선택하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LM으로 웹브라우징을 자동화하려는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Adept AI입니다. 브라우저 뿐만 아니라 모든 응용 앱도 가능하게 하려고 하는 것이 이 회사의 목적인 것 같습니다.

https://www.adept.ai/

 

Adept: Useful General Intelligence

Adept is an ML research and product lab building general intelligence by enabling humans and computers to work together creatively.

www.adept.ai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앱을 자동화해준다면 물건을 사거나 주문을 할 때 매우 편리할 것 같은데, 얼마나 잘 될지는 두고 봐야겠네요.

댓글()